본문 바로가기

IT, 음향기기/마우스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MARK 시리즈는 다양한 키보드와 2종의 마우스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중에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는 보급형에 속하는 것으로 가성비가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그립감이 좋아 보이는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TITAN MARK II 마우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센서로는 보급형에 많이 사용되는 AVAGO 3050이 사용되었습니다.

250-4000DPI까지 커스텀 셋팅이 가능하고 매크로 및 LED 기능도 지원을합니다.

그리고 전용 소프트웨어도 지원되어 좀 더 세부적인 셋팅이 가능합니다.


■ 패키지 확인


패키지는 의외로 크기가 작습니다만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하여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전면에는 동봉된 제품 사진과 제품명만 나와 있습니다. 깔끔하네요..


후면에는 제품의 특징과 스펙이 있습니다. 


중저가 마우스들은 대부분 무지박스나 오픈형 패키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 패키지는 고급 마우스 제품에서나 볼수 있는 서랍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도 나름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 개봉 및 구성물 확인


고급형 마우스를 개봉하는 기분이네요. 별도의 완충제는 없지만 내부 박스가 튼튼해서 배송중 파손은 걱정 안해도

되는 수준입니다.


구성물은 단촐합니다. 마우스와 사용자 메뉴얼 한장입니다.


사용자 메뉴얼이라고 하기엔 민망합니다...마우스 버튼 설명이 끝입니다.


■ 제품 확인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는 유광 플라스틱과 무광의 플라스틱이 섞여 있습니다.

상단은 주로 유광, 양 사이드는 무광의 조금 부드러운 재질입니다. 흔히 볼수 있는 마우스 디자인은 아니고 약간 

메카닉 스러운 모습인데 과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마감도 상당히 좋으며 화이트, 그레이 색조합이 보급형 답지 않은 느낌을 줍니다.

측면은 무광의 부드러운 느낌의 재질로 그립감을 위해 무늬를 새겨 놓았습니다. 왼쪽에 있는 앞뒤 버튼은 두 버튼간

이질감도 없고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케이블은 왼쪽에 나와 있고 단선 방지도 잘 되어 있습니다.

휠은 우레탄 재질로 LED가 투과되고 아래 DPI 변경 버튼은 4단계로 작동합니다.


오른쪽 측면에는 LED가 투과되는 무늬가 새겨져 있습니다.


좌우클릭 버튼 아래는 반투명하게 만들어져서 LED가 투과 됩니다.


매끄러운 테프론 피트가 적용 되어 있고, 메탈플레이트도 적용 되어 있습니다.

보급형 마우스에 메탈플레이트는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의 장점인것 같네요.

적당한 무게감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패브릭 처리된 꼬임방지 케이블로 케이블 타이, 노이즈필터도 있습니다. 케이블 퀄리티도 좋습니다.


■ 소프트웨어 및 LED 확인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는 전용 소프트웨어가 제공됩니다.

기본 항목과 어드밴스 항목 두가지로 나뉘는데 기본 항목에서는 버튼 설정, DPI설정, 폴링율 설정, LED 설정이

가능 합니다. DPI 셋팅은 DPI 버튼을 이용하여 4단계로 변경시 단계별로 원하는 값으로 변경되도록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DPI 변경시 LED 색상을 지정할 수 있고 단색모드, 숨쉬기, 네온 모드로 변경도 가능하고 LED 광량도 조절할 수

있는데 광량 조절은 LED 단색 모드에서만 되고 숨쉬기나 네온 모드에서는 LED 점등 간격을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디폴트 LED 색상인데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광량이 맥시멈일때는 상당히 밝아서 좀 줄여서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최저로 내려서 사용하니 은은한게 보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어드밴스드 항목에서는 마우스, 휠, 클릭 스피드, 매크로를 설정 할수 있습니다.

 

■ 그립감 및 클릭감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는 작은 크기로 어떤 방식으로 쥐더라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약간 메카닉한 디자인이라 그립감에 대한 우려도 좀 있었지만 직접 사용해 보니 그립감이 상당히 우수하네요.

좌,우 클릭 느낌이 다른 마우스들이 많습니다만 TITAN MARK II는 편차가 없고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우레탄 휠도 부드럽게 작동합니다.


■ 마무리


  

제닉스 STORMX TITAN MARK II 게이밍 마우스를 살펴 봤습니다.

제닉스 제품 다운 상당한 가성비를 보여 주는 마우스입니다.

마감도 뛰어나며, 그립감, 클릭감, LED 기능, 전용 소프트웨어, 메탈피트 등 솔직히 이게 2만원 초반? 하는

약간의 의구심 같은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좋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고급스럽고

보급형 같지 않게도 보입니다.


디자인과 상단 유광 재질에 대한 호불호는 있겠지만..

보급형 마우스중에는 추천 하고픈 제품입니다.







" 이 사용기는 (주)제닉스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공급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