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240 TT 프리미엄 에디션 아스크텍 PC관련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써멀테이크에서 출시한 일체형 수냉 쿨러입니다. CPU 발열을 관리하는 제품으로 수냉이라면 다루기 어렵고 접근성이 높았지만 일체형 제품이 나오면서 간단하고 쉽게 우수한 성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체형 수냉 쿨러가 처음 나왔을때 구입 했다가 특유의 펌프 소음에 질려서 공냉으 로 돌아온 경험이 있는데요, 오랫만에 다시 한번 수냉 쿨러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아스크텍에서 유통하고 화려한 RGB가 돋보이는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240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써멀테이크 플로우 링 RGB 240 TT 프리미엄 에디션은 일체형 수냉 쿨러 제품으로 인텔, AMD 플랫폼을 지원 하며 AMD의 최신 AM4까지 지원됩니다. 워터블록은 열전도가 ..
루티스 LUNATIC K801 광축 게이밍 키보드 루티스에서 새로 출시된 LUNATIC K801 광축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K801은 이전에 출시된 K803의 마이너 버전으로 외형상 눈에 띄는 차이점은 비키 스타일에서 스탠다드한 형태 로 바뀌었고 레인보우 LED에서 단색 RED LED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방수 등급과 오테무 광축 스위치는 동일합 니다. 마이너 제품인 만큼 K803에 비해하면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 습니다. 루티스 LUNATIC K801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입력 반응 속도가 빠른 오테무 옵티컬 스위치(광축)가 사용되었고 고장난 스위치 교체가 쉬운 스위치 교체방식, LED는 RED 단색이며 다양한 모드도 지원됩니다. 104키 풀배열, 무한 동시입력 등 보급형, 입문용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로 좋은..
AION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셋 업무중이나 운전중 통화가 많다면 블루투스 이어셋은 상당히 편리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음악감상 보다는 전화통화에 특화된 제품이지만 음감용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올해 새로 출시 된 AION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셋을 살펴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처름 접해보 는 제품이라 상당히 궁금하네요. AION BOOMTZ BOOM-E2 블루투스 이어셋의 스펙입니다. 2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고 충전은 마이크로 5핀 직접 연결 또는 보관함을 이용한 박스 충전 2가지 방식을 지원합니다. HD Voice, 음성 지원 등 통화시 편리 한 기능도 제공되며 블루투스 규격은 4.1입니다. 대기/통화/음악재생 시간도 양호합니다. AION BOOMTZ BOOM-E..
파이오니아 DVR-XU01T 외장형 ODD 외장형 ODD는 최근에 사용빈도가 많이 줄었지만 아직은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제조사에서도 제품들이 꾸준히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오래전에 외장형 DVD Writer나 CD-ROM이 거의 필수품으로 사용될때 파이오니아 제품은 금액적으로나 성능으로 상당히 높은 포지션에 위치한 브랜드였습니다. 수입이 중단 되었다가 최근에 다시 유통되면서 출시된 파이오니아 DVR-XU01T 외장형 ODD를 살펴보겠습니다. 파이오니아 DVR-XU01T 외장형 ODD는 DVD 최대 8배속, CD 최대 24배속의 기록속도를 지원합니다. 슬림한 디자인, USB 충전 및 복잡한 셋팅없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별도의 추가 기능들은 없습니다. 오리지날 DVD Wri..
루티스 LUNATIC K803 방수 광축 게이밍 키보드 루티스 LUNATIC K803 방수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오버워치 프로게임단인 루나틱하이와 함께 협력하여 만든 게이밍용 키보드입니다. 기계식 키보드에 사용되는 스위치는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만 광 스위치는 접점이 없어서 입력 반응이 빠르고 구조상 IPX8등급의 완전방수를 지원하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빠른 반응 속도를 가지고 있기때문에 게임용으로 사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루티스 LUNATIC K803 방수 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5천만회 클릭 수명을 가지고 있는 오테뮤 광 스위치가 사용 되었습니다. 키캡은 ABS 재질, 무한 입력도 지원되고 IPX8등급의 완전방수 기능도 지원됩니다. 게이밍 키보드 답게 다양한 LED MODE 역시 지원하며 RGB LED가 아닌점은 좀 아쉽지만 기본적으..
스카이디지탈 NKEY RM3 LED 매크로 기계식 키보드 다양한 PC 게이밍 기어 및 하드웨어를 제조, 판매하는 스카이디지탈에서 출시된 기계식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 RM3 LED 매크로 기계식 키보드는 게임에 특화된 하드웨어 매크로 기능이 특징인 제품 으로 깔끔한 디자인과 투톤의 LED,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펙을 먼저 살펴보고 자세히 알아보겠 습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 RM3 LED 매크로 기계식 키보드는 카일 스위치가 사용되었고 리뷰할 제품은 적축입니다. 화이트,아이스블루 투톤의 LED를 지원하며 각종 멀티미디어 키, 하드웨어 매크로, 무한 동시 입력, 이중사출 키캡, 스카이디지탈에서 제작한 3S 엔진으로 높은 폴링율과 스캔율, 빠른 키 입력 등 기능이 대단히 뛰어난 키보드입니다. USB/PS2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여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