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3

써멀테이크 Riing Plus 12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 써멀테이크는 PC에 관련된 우수한 품질과 감성을 가진 많은 제품들은 개발하여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제조사입니다. 국내에서도 케이스와 다양한 시스템 쿨러, 팬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고품질과 우수한 성능, 감성까지 깃든 제품들로 가격대가 다소 높긴 하지만 시스템 튜닝면에서는 만족감이 상당히 큰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PC시스템 튜닝을 위한 단색 LED 출시이후 최근에는 RGB LED가 주류가 되었습니다. LED만 이쁜게 아니 고 FAN 본연의 기능인 우수한 쿨링과 소음까지 정숙한, 써멀테이크 Riing Plus 12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써멀테이크 Riing Plus 12 RGB TT 프리미엄 에디션은 3 PACK과 5 PACK, 두가지 패키지로 나뉘어 있고 리뷰할 제품은 ..
제닉스 STORMX M3 SE 게이밍 마우스 제닉스에서 출시한 제닉스 STORMX M3 SE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네이밍만 보면 이전에 판매하다 단종된 STORMX M3 마우스의 후속 제품으로 생각이 들지만 외형이나 센서, 기능이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RGB LED와 3360 센서를 가진 멋진 게이밍 마우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제닉스 STORMX M3 SE 게이밍마우스는 최상위 3360센서를 사용하고 최대 15000DPI까지 지원합니다. 화려한 RGB LED, 전용 소프트웨어, Fire 버튼을 포함한 8개의 버튼을 제공합니다. 127mm로 약간 큰 편이며 무게는 110g, 64kb의 온보드 메모리도 가지고 있습니다. 제닉스 STORMX M3 SE 게이밍 마우스 패키지, 구성물 제닉스 STORMX M3 SE 게이밍마우스 패키지 전면에는 RGB LE..
루티스 LUNATIC H711 7.1CH 헤드셋 루티스에서 새로 출시된 LUNATIC H711 7.1CH 게이밍 헤드셋은 부담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보급형 헤드셋입니다. 루티스 제품들은 이전에 키보드와 헤드셋을 리뷰를 했었는데요, 가성비가 아주 좋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헤드셋을 많이 사용하신다면 관심을 가져도 괜찮은 제품이지 않을까 하네요. 스펙부터 확인해 보고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루티스 LUNATIC H711 7.1CH 헤드셋은 가상 7.1ch을 지원합니다. 가상 7.1ch은 이제 거의 기본적으로 지원이 되는 것 같네요. 50mm 드라이버와 풍부한 저음, USB 연결 방식, 마이크 지원이 특징이 제품입니다. 게이밍 헤드셋이라 저음이 다소 강조된 음질이 예상되고 헤드셋 무게는 280g으로 가벼운 편이라 장시간 사용시 부담이 없겠습니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icomos BT-S01 아이코모스에서 출시한 icomos BT-S01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이어 유닛에 부착된 마그네틱을 활용하여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편의성을 위해 마그네틱이 사용된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지만 기능까지 추가된 제품은 드물 것 같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품 모델명은 icomos BT-S01입니다. 블루투스 4.1 지원, APT-X 코덱 지원, 노이즈 캔슬링, 멀티페어링, 13g의 가벼운 무게와 마그네틱 기능이 특징인 제품으로 그레이,레드,골드,블랙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마그네틱 블루투스 이어폰 icomos BT-S01 패키지 icomos BT-S01의 패키지입니다.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일부 특징이 표시되어있고 커버 오픈형으로 동봉된 제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
마이크론 Crucial MX500 250GB 아스크텍 이제 PC를 구성할때 SSD는 필수품이 되었고 구형 PC에도 업그레이드 부품 중 가장 가격대비 체감성능 향상을 주는 제품은 SSD입니다. 예전과 달리 가격도 많이 좋아져서 이제는 200G 이상이 주력 제품이 되었습니다. 좀비 SSD 타이틀로 강력한 내구성과 좋은 성능으로 인기가 많았던 마이크론 크루셜사의 최신 SSD를 살펴보겠 습니다. 마이크론 Crucial MX500 250GB 아스크텍은 MX300 후속 제품으로 최신 64층 3D NAND와 실리콘모션 사의 컨트롤러를 사용하였습니다. 마이크론 MX500은 250GB, 500GB, 1TB, 2TB까지 4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MX300과 비교하면 읽기/쓰기 속도 증가, MTTF, TBW 증로가 내구성도 향상되었고 기존 마벨 컨트롤러에서 실리콘모션 컨트롤러..
버바팀 QC 3.0 C타입 USB-PD 4포트 멀티충전기 허브 스마트 기기 사용이 늘면서 멀티충전기는 이제 필수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입니다. 종류도 너무 많아 서 선택이 쉽지 않은데요, Verbatim에서 새로 출시한 버바팀 QC 3.0 C타입 USB-PD 4포트 멀티충전기 허브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멀티 충전기는 단순히 포트 갯수만 중요한게 아니고 여러 기능들도 고려해야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버바팀 QC 3.0 C타입 USB-PD 4포트 멀티충전기 허브는 블랙, 화이트 두가지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4개의 포트, USB Type-A, C를 모두 지원하여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활용이 가능하고 퀵차지 3.0을 지원 하여 고속 충전이 가능한 제품은 더욱 빠른 배터리 충전도 가능합니다. 버바팀 QC 3.0 C타입 USB-PD 4포트 멀티충전기 허브는 ..
COX A5 셀레네 2면 강화유리 화이트 COX는 ABKO의 자회사로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근 PC 케이스들을 보면 튜닝성이 강화된 강화유리나 LED팬을 기본으로 장착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강화유리는 아크릴에 비해 깔금하고 관리가 쉬운 장점이 있지만 내부가 잘 보이기 때문에 지름에 대한 욕구가 생기는 단점 아닌 단점도 있습니다. 화려한 LED와 2면 강화유리가 장점인 COX의 신제품, COX에서 출시한 COX A5 셀레네 2면 강화유리 화이트 케이스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COX A5 셀레네 2면 강화유리 화이트 케이스는 미들타워 규격으로 ATX 메인보드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제품 무게는 약 5.9kg, 7개의 PCI 슬롯, 2개의 HDD 베이와 SSD 베이, 공랭 쿨러는 높이 161cm 까지, 수냉 쿨러는 240mm 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