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4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 스카이디지탈에서 발매된 게이밍 헤드셋 메카닉 H700입니다. 자사 H500 보다 상위 제품으로 디자인과 기능에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사실 어떤 제조사든 최근에 발매되는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들은 디자인 외에는 많은 부분이 비슷한데요. 외형부터 약간 다른 느낌을 주는는 H700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 7.1ch, 50mm 드라이버 유닛을 사용하고 30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시 부담이 적고, LED 및 컨트롤러를 지원합니다. 특히 분리형 헤드밴드는 타 제품들에서는 보기 어려운 큰 차이점입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700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구성물 패키지 전면에는 몇가지 특징과 제품 사진이 깔끔하게 인..
LG전자 울트라와이드 34WK650 2부 - 실사용기,마무리 LG전자 울트라와이드 34WK650 1부 - 언박싱,외형에 이어 이번에는 제품의 실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4인치 21:9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16:9 27인치 모니터의 가로를 늘여놓은 제품으로 좌우로 넓다는 것은 실사용에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2560x1080 해상도의 IPS WFHD 21:9 비율로 듀얼 모니터처럼 여러개의 창을 띄워놓고 사용하기 편하고, 특히 영화 감상에는 최적화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최근에 나오는 21:9 를 지원하는 게임에도 해당됩니다. HDR과 AMD FreeSync, 75Hz도 지원하는 LG전자 울트라와이드 34WK650을 OSD부터 실사용까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LG전자 울트라와이드 34WK650 인터페이스, OSD 모니터 중앙 아래쪽에 있는 조그..
퓨전FNC 핏코치 팻스케일 PRO 체지방 체중계 가정에 하나쯤은 있으면 좋은 제품이 체중계입니다. 요즘 체중계는 단순히 몸무게만 측정되는게 아니라 다양한 정보들도 제공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가끔 몸무게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합리적인 가격과 유용한 기능을 가진 체중게가 하나 있다면 건강 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같 습니다. 퓨전FNC 핏코치 팻스케일 PRO 체지방 체중계는 몸무게뿐 아니라 지속적으로 신체를 관리할 수 있는 앱까지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퓨전FNC 핏코치 팻스케일 PRO 체지방 체중계는 블루투스를 지원해서 앱을 설치하면 신체 데이터 관리가 가능 합니다. AAA 건전지 4개를 사용하고 몸무게나 체지방도 측정이 가능하네요. 퓨전FNC 핏코치 팻스케일 PRO 체지방 체중계 패키..
LG전자 울트라와이드 34WK650 1부 - 언박싱,외형 모니터는 다양한 제조사들과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이 존재합니다. PC를 사용하면서 업그레이드 또는 다운 그레이드 시 가장 체감하는 제품중 하나가 바로 이 모니터인데요, 요즘 데스크탑용 모니터는 점점 더 커지고, 고사양의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니터 시장은 평면과 몰입감이 뛰어난 커브드로 패널로 양분되어있고 고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용 모니터, FHD, QHD, UDH 4K 모니터 등 선택의 폭이 대단히 넓습니다. 대부분이 16:9 화면 비율이지만 21:9를 지원하는, 울트라와이드라 일컫는 모니터들이 있습니다.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듀얼모니터와 같은 넓은 화면공간을 제공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만, 모니터 크기는 화면 대각선으로 측정하기때문에 인치에 비해 좌우가 넓고 상하 폭이 좁아서 사이..
오메이 2in1 노트북 거치대 ALS200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거치대입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거치대라면 사각형 디자인에 플라스틱 재질과 쿨링을 위한 팬이 장착된 제품이 생각나는데요, 요즘은 디자인과 재질, 기능에 신경을 많이 쓴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작고, 튼튼하고, 디자인과 기능성도 좋은 노트북 거치대. 지금 살펴볼 오메이 2in1 노트북 거치대 ALS200입니다. 오메이 2in1 노트북 거치대 ALS200는 튼튼한 풀알루미늄 재질에 아노다이징, 샌드블라스팅 처리까지 한 고품질의 모니터 거치대로 최대 15인치 노트북, 5Kg까지 거치가 가능합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휴대성도 좋습니다. 쿨링을 위한 팬은 없지만 패시브 쿨링으로 약간의 쿨렁 효과도 볼 수 있겠습니다. 오메이 2in1 ..
EVGA 750 BQ 80PLUS BRONZE PC에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쯤은 들어봤을 제조사가 EVGA입니다. EVGA는 북미지역 판매율 1위,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소위 명품으로 언급되는 제조사입니다. EVGA 제품은 VGA 제품이 국내 정식으로 유통되었 다가 잠시 중단되었는데요, 이엠텍을 통해서 다양한 제품이 다시 등장하고 있습니다. 파워는 PC의 심장으로 대단히 중요한 부분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투자와 선택이 필요합니다. 고효율과 우수한 성능, 안정성으로 무장한 EVGA 750 BQ 80PLUS BRONZE 파워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EVGA 750 BQ 80PLUS BRONZE 파워는 정격 750W, 80PLUS 브론즈 인증을 받아 50% 부하시 최대 87.1%의 우수한 효율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안전장치도 적..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500 게이밍 헤드셋 스카이디지탈에서 출시된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요즘 배틀그라운드 때문인지 헤드셋 수요나 관심이 많이 늘어난 것 같고 다양한 제품들도 많이 출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들은 성능이나 기능은 대부분 비슷합니다. 스카이디지탈에서 출시한 메카닉 H5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은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500 가상 7.1CH LED 게이밍 헤드셋은 가상 7.1ch, 50mm 풀레인지 드라이버, LED 지원과 편리한 컨트롤러도 지원합니다. 케이블 제외한 무게는 320g입니다. 스카이디지탈 메카닉 H500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구성물 강렬한 느낌의 패키지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몇가지 특징이 적혀있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의 스펙을 좀 더 자세하게..
제닉스 STORMX M2 SE 게이밍 마우스 2013년에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던 제닉스 STORMX M2 게이밍 마우스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전작과 비교하면 디자인은 동일합니다만 센서와 최대 지원 DPI 부분이 변경되어 좀 더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전 제품처럼 뛰어난 가성비와 좋은 그립감으로 또 한번 좋은 평을 받을지, 제닉스 STORMX M2 SE 게이밍 마우스를 살펴보겠습니다. 제닉스 STORMX M2 SE 게이밍 마우스는 보급형 제품으로 3325 센서와 블루 LED, 9개의 버튼, 전용 소프트웨어 를 지원합니다. 별도의 Fire Key가 추가되어있고 무게추를 지원하여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무게를 셋팅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 그립감을 위해 에르고 디자인이 적용되었고 106mm의 작은 크기로 장시간 사용시 편한 느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