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 스마트 기기 활용이 늘면서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관련 주변기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블루투스 키보드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작은 자판이나 셋톱박스의 불편한 리모컨 자판 입력을 수월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도 제조사들이 참 다양합니다만 그 중에서도 퓨전FNC의 키보드들은 마감이나 기능, 성능이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업무용으로 INOTE X-Folding Laser를 잘 사용 하고 있어서 좋게 평을 하는 제조사입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dge 블루투스 키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디자인으로 상당히 작은 크키입니다. 완충 시간은 약 2시간, 연속 사용시간은 최대 40시간이며 배터리 효율을 위한 자동 절전 모드도 지원하고..
스마트한 셋톱박스 크라이저 Ultracube U5X+S 스마트폰과 컴퓨터의 결합, 안드로이 셋톱박스 혹은 안드로이드 미니PC로 불러도 손색없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이 크라이저 Ultracube U5X+S 입니다. 크라이저는 셋톱박스, 미니PC, 디빅 플레이어 등 다양한 IT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전문 제조사입니다. 가정에서 인터넷은 대부분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고 인터넷 TV나 스마트 TV 사용도 많아서 셋톱 박스는 하나쯤 있을텐데요, 일반 셋톱 박스는 TV 시청, VOD 감상 외에 스마트폰과 같은 다양한 어플을 이용해 다방면으로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가볍고 작은 크기에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언제든 원하는 영화나 영상을 보고 인터넷도 하며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셋톱박스. 지금 확인해보겠습니다. 크라이저 Ultracube U5X+S의 스팩입니..
에이픽스게이밍 GH003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게이밍 체어까지 판매하는 에이픽스게이밍에 출시한 보급형 헤드셋입니다. 요즘 보급형 헤드셋들은 스펙이나 기능이 대부분 비슷합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H003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어떤 차이점 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H003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드라이버, 가상 7.1ch 및 RGB LED 지원, 플렉서블 마이크,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이 특징입니다. 무게는 375g으로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수준입니다. 에이픽스게이밍 GH003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흰색과 주황색이 섞인 깔끔한 패키지네요.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특징이 표시되어는데 단색 LED가 아닌 RGB LED를 지원합니다. 패키지 후면에는 제품 스펙이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측..
스카이디지탈 파워스테이션3 PS3-850Q Bronze 80PLUS 스카이디지탈 파워스테이션3 PS3-850Q Bronze 80PLUS 파워입니다. 스카이디지탈은 원래 PC 케이스나 파워 로 상당히 인기가 많았던 제조사였습니다만 최근에는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같은 게이밍 기어 제품들은 신제 품을 많이 출시하지만 파워는 2014년 이후 신제품 소식이 없습니다. 이 제품은 2013년에 출시된 파워입니다만 당시 기준으로는 상당히 고급형 파워입니다.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제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스카이디지탈 파워스테이션3 PS3-850Q Bronze 80PLUS 파워는 50% 부하시 최대 89%의 고효율을 가진 80PLUS Bronze 등급에 효율 향상을 위한 Active PFC, +12V 싱글레일, 저소음 140mm 쿨링 팬, 프리볼트 지원과 다양한 안전장치가 적용되었..
ABKO HACKER K662 카일 광축 어반그레이 ABKO에서 출시한 HACKER K662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어반그레이 키보드입니다. 제품명이 길어서 이하 ABKO HACKER K662 카일 광축 어반그레이로 표기하겠습니다. 광축은 구조적으로 입력 반응이 빠르고 방수에 장점이 있는 스위치입니다. 이제는 광축 키보드가 많이 보급되어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커스텀 키보드 처럼 멋진 투톤 컬러의 키캡을 장착한 이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BKO HACKER K662 카일 광축 어반그레이 키보드는 광축, 이중사출 키캡, 체리식 스테빌이 사용되었고 0.2ms의 빠른 입력 반응과 1000Hz의 폴링레이트, 깔끔한 단색 화이트 LED, 다양한 LED MODE, IP68 등급의 완전방진방수, 스위치 교체가 특징인 제품으로 두가지 버전의 제..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 150 Mini 풀 아크릴 윈도우 마이크로닉스는 파워로 잘 알려진 제조사입니다만 케이스 역시 다양한 라인업과 가성비 뛰어난 제품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발매된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 150 Mini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언뜻 보면 큰 사이즈로 보이지만 M-A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지원하는 미니타워입니다. 일반적인 미니타워 케이스들과 달리 전면에 팬이 3개 장착되어 커보이는데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Frontier ARC 150 Mini 풀 아크릴 윈도우 케이스는 미니타워지만 CPU 쿨러 높이를 최대 160cm 까지 지원하고 수냉 쿨러는 전면에 240mm 라디에이터 제품 장착이 가능해서 호환성이 대단히 좋고 VGA는 최대 330cm 길이까지 장착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아크릴 패널과 L..
제닉스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기어 전문업체인 제닉스에서 출시한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보급형 제품으로 50mm 유닛, 가상 7.1ch, 진동 기능과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며 무게는 약 370g으로 요즘 흔한 보급형 헤드셋들과 큰 차이는 없는 무난한 스펙을 지닌 제품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닉스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여지껏 봤던 헤드셋들 중 가장 작은 크기의 패키지 박스로 블랙, 레드 컬러가 깔끔하네요. 전면에는 제품 사진과 특징이 표시되어있습니다. 후면에는 헤드셋 주요 기능과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전,후면 외에는 심플한 구성의 패키지지로 크기가 작아서 좋네요. 제닉스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 구성물은 헤드셋과 보증서만 들어있습니다. 제닉스 STORMX H3 게이밍 헤드셋 외..
ABKO HACKER B770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 배그나 오버워치 등 인기 많은 게임을 하다보면 사플이나 음성채팅, 집중력을 위해서 헤드셋이 필요할때가 많습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때문인지 요즘 상당히 많은 헤드셋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ABKO에서는 보급형 이지만 여러 기능과 고급스럽고 이쁜 외형을 가진 게이밍 헤드셋을 또 하나 선보였습니다. ABKO에서 만든 헤드셋들은 종류가 많지만 HACKER B770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은 어떤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BKO HACKER B770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은 50mm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무게는 435g 입니다. 무게만 보면 300g대의 제품들이 많기때문에 상대적으로 조금 무거운 제품입니다. 편리한 컨트롤러도 지원하며 RGB 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