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9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밥쇽 BA 이어폰 . . . . BOB X SHOCK은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BOB과 역시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출시하는 웨이코스 씽크웨이의 사운드 분야 담당인 TONE SHOCK의 콜라보레이션을 의미하며 게이밍을 목적으로 개발된 제품이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밥쇽 BA 이어폰입니다. 비록 게이밍을 위해 개발되었지만 중고음을 담당하는 1개의 BA 드라이버와 저음을 담당하는 2개의 DD 드라이버가 사용된 하이브리드 구조와 Hi-Res 인증은 게이밍, 스트리밍, 음악 등 올라운드로 사용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 패키지 " 웨이코스 씽크웨이 TONE 밥쇽 BA 이어폰 패키지에는 제품 사진 및 착용 사진과 다양한 특징, 스팩들이 자세하게 인쇄되어있습니다. 씽크웨이 제품들을 보면 노란색을 포인트로 많이 사용 하는..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게이밍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가 많이 보급된 이후 센서를 이용하여 입력 반응이 빠르고 구조상 완전 방수를 지원하는 광축이 등장했습니다. 광축도 다양한 제조사들이 있고 세대가 거듭할 수록 더 좋은 내구성과 성능으로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사인 마이크로 닉스에서 지시엔 4세대 광축을 적용한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4세대 광축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했습니다. 지시엔...은 다소 낯선 제조사인데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X40 키보드에 적용된 지센 광축은 4세대로 입력 반응이 좀 더 개선되고 부드러운 타건감과 타건음, 내구성이 증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여타 광축과 달리 2개의 도축이 적용되어 안정감이 있고 그에 따라 내구성도 더 좋아진 것이 특징입니다..
ABKO HACKER K89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어반그레이 (V2, 클릭) 체리로 대변되는 전통적인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 이후 다양한 유사 스위치들이 등장하면서 접점 부위에 레이저 센서를 사용하여 반응 속도를 높이고 내구성과 방진방수 기능도 뛰어난 광축까지 등장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이 광축을 사용한 키보드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 살펴볼 ABKO HACKER K8900 카일 광축 완전방수 축교환 크리스탈 키캡 어반그레이 (V2, 클릭)도 제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광축이 사용된 키보드입니다. 제품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제품명이 너무 길어 이하 ABKO HACKER K8900 광축 크리스탈 키보드로 표기하겠습니다. ABKO HACKER K8900 광축 크리스탈 키보드는 카일 광축이 사용되었으며 깔끔한 화이트 단색 LED, 다양한 LED MODE, 이중 사출 키캡..
마이크론 Crucial BX500 120GB SSD 아스크텍 SSD와 메모리로 유명한 마이크론에서 가성비 끝판왕을 노리고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올해들어 얼마전 MX500 시리즈를 출시한 이후 MX500 보다는 좀 더 보급형이며 더 낮은 가격 경쟁력을 가진 BX500 시리즈 를 출시했습니다. 국내 유통사인 아스크텍을 통해 선보이는 마이크론 Crucial BX500 120GB SSD를 살펴보 겠습니다. 마이크론 Crucial BX500은 3D TLC NAND를 사용하며 SATA3 인터페이스 제품입니다. 용량은 120 / 240 / 480GB 3가지로 단순화 되어 있고 최대 읽기 540MB/s, 최대 쓰기는 500MB/s를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실리콘모션의 SM2258XT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만 보급형에 사용되는 컨트롤러로 디램이 없습니다. 컨트롤러는 좀 아쉽습니다..
원모어 E1017 하이브리드 이어폰 . . 가성비 좋은 이어폰을 출시하는 원모어의 E1017 하이브리드 이어폰입니다. 원모어는 좋은 음질과 우수한 제품 퀄리티로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을 듣고 있는 제조사입니다. 사실 원모어 이어폰이 가성비가 대단 히 좋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실제 청음해볼 기회는 없었습니다만 이번에 리얼사운드를 통해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중보급형 시장을 타켓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어떤 소리를 들려줄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원모어 E1017 하이브리드 이어폰 스펙 인이어 타입의 1BA + 1DD 그래핀 유닛이 적용된 듀얼 드라이버 안드로이드 & IOS 호환 마이크 탑재 컨트롤러 32옴 인피던스, 98dB 감도, 3.5mm 플러그, 케블라 + TPE 케이블,,,, 듀얼 드라이버 ..
ABKO SUITMASTER Mighty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PC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ABKO에서 오랫만에 파워서플라이를 출시했습니다. ABKO SUITMASTER Mighty 500W 80PLUS Standard 230V EU 파워는 자사 고급브랜드인 슈트마스터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보급형 제품입니다. 보급형 파워 시장은 가격대나 종류가 많아서 경쟁이 치열한데요, 이 제품은 어떤 장점을 가지 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ABKO SUITMASTER Mighty 500W 80PLUS Standard 230V EU는 정격 500W, 80PLUS 230V EU Standard 등급의 효율, 안정적 전원 공급을 위한 Active PFC 적용, +12 싱글레일, 대기전력 1W 미만, 저소음 등등 보급형 파워로는 든든한 기능과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ABKO SUI..
WD Blue 3D SSD 250GB WD에서 만든 HDD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며 또 많이들 사용하고 있습니다. WD에서도 다양한 SSD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64층 3D TLC 적층 낸드를 적용한 WD Blue 3D SSD 250GB를 살펴 보고자 합니다. 기존 WD HDD만큼이나 믿음직하고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3D NAND는 기존 2D NAND의 집적도를 높이는 과정에 셀과 셀사이 간격이 좁아지고, 간섭이 발생하 면서 데이터손 실이 발생할 수 있게 되었고 그 해결과정에서 셀들을 수직으로 적층하는 기술로 개발이 되었습니다. 특징으로는 셀 간섭을 줄이고 계속해서 셀을 쌓으면서 용량을 높일 수 있고 원가 절감까지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WD Blue 3D SSD는 250GB/500GB/1TB/2TB 4가지 용량으..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용으로 이미 검증된 고성능 센서인 Pixart사의 PMW-3360 센서를 채용한 게이밍 마우스는 가격대와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웨이코스 자회사인 씽크웨이에서 이 3360 센서를 사용한 보급형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습니다. 제품 이름이 다소 긴 웨이코스 씽크웨이 CROAD M360 WHEEK 컨트롤핏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그립감이 아주 좋을것 같은 부드러운 유선형 모습을 지닌 이 제품을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먼저 스펙을 살펴보면, 3360 센서와 RGB LED, 최대 24,000DPI, 100g의 무게, 전용 소프트웨어가 특징 입니다. 보급형 3360 게이밍 마우스로는 아주 괜찮은 스펙의 제품입니다. 특이하게 LED 온,오프 버튼 이 마우스에 부착되어있네요. 씽크웨이 CROAD M360 W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