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

MX200 250GB 대원CTS와 함께한 3년..마이크론 Crucial SSD 사용기 . . 전자제품들은 신제품 주기가 상당히 짧습니다. PC 부품들도 신제품들이 짧은 시간에 많은 종류가 출시되고 있는데요, 선택의 폭은 넓어져서 좋지만 하드웨어적인 수명, 성능에 큰 불만은 없어도 좀 더 나은 성능의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나 신제품에 대한 단순 기변의 유혹은 뿌리치기 힘듭니다. 시스템 구성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SSD도 가격 하락과 더불어 다양한 제조사, 다양한 가격, 다양한 성능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황에서 마이크론 Crucial M4를 시작으로 이후 메인으로 3년간 사용중인 마이크론 Crucial SSD MX200 250GB 대원CTS에 대한 사용기를 간략하게 써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리뷰나 필테용으로 제공받은게 아니고 2015년에 구입 후 지금까지 사용중인 것으로 부담없이 자유롭게 작성..
브리츠 BA-MK2 블루투스 스피커 국내 멀티미디어 음향기기의 선두주자 브리츠는 상당히 많은 종류의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을 판매하고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친근한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원목 스타일과 엔틱 디자인을 가진 브리츠 BA-MK2 블루투스 스피커는 외형이 상당히 돋보이는 스피커입니다. 스피커인지, 엔틱 소품인지 헷갈릴 만큼 레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이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브리츠 BA-MK2는 상당히 작은 크기지만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로 기능이 알찬 제품입니다. 드라이버 유닛은 50mm, 5W 출력에 AUX, TF, USB, FM 라디오, 핸드프리를 지원하며 완충시간은 약 3시간이며 최대 약 10시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브리츠 BA-MK2 블루투스 스피커 패키지 브리츠 제..
이 가격에 디램까지 !! AFOX Original SSD 120GB 현재 SSD는 NAND와 컨트롤러의 발전, 다양한 제조사들의 경쟁으로 초기에 비하면 가격이 많이 하락하여 PC 구성에 있어서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최근들어 가격이 디램이 없는 저렴한 보급형 SSD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품마다 NAND와 컨트롤러, 펌웨어 기술 등에 따른 성능 차이도 있겠지만 디램 유무도 주목해 봐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디램은 실 사용에 상당한 영향이 있기 때문이죠. 국내 "액슬비전에서" 유통하는, 저렴한 가격에 디램까지 보유한 AFOX Original SSD 120GB를 살펴보겠습니다. AFOX Original SSD 120GB는 최대 읽기 480MB/s, 최대 쓰기 410MB/s의 스팩을 가지고 있고 SATA3 기반 인터페이스, 3D TLC NAND와 DDR3 128MB..
루닉스 WIND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유선 이어폰에 이어 스마트기기와 함께 블루투스 이어폰이 많은 인기를 받으면서 이제는 선이 없는 완전 무선, 코드프리 이어폰들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다는 점은 편의성에 있어서 큰 장점이기도 합니다. 시중에는 정말 많은 코드프리 이어폰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국내 블루투스 이어폰 유통사인 지에프아이에서 출시한 루닉스 WIND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을 확인 해보겠습니다. 루닉스 WIND 코드프리 블루투스 이어폰은 제품 DB상에는 블루투스 4.2로 표기되어 있으나 실제 제품은 5.0을 지원합니다. Hi-Fi 스테레오를 지원하며 최장 대기시간은 80시간, 음악 재생이나 통화는 3~4시간, 이어유닛은 듀얼 또는 싱글모드 사용이 가능하여 베터리 타임을 늘일 수 있습니다. 충전용 크래들에는 4..
ABKO HACKER B651 가상 7.1 RGB 헤드셋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은 그 종류가 정말 많습니다. 특히 앱코(ABKO) 제품들은 라인업이 다양한데요, 이번에 새로운 헤드셋이 또 하나 출시되었습니다. 제품은 ABKO HACKER B651 가상 7.1 RGB 진동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으로 이름이 상당히 길어서 이하 ABKO HACKER B651 가상 7.1 RGB 헤드셋으로 줄여서 표기하겠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이 가져야 할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기본기가 탄탄한 제품입니다.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ABKO HACKER B651 가상 7.1 RGB 헤드셋 패키지 앱코 게이밍 브랜드인 해커 라인의 헤드셋으로 패키지 전면에는 헤드셋이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표시되어있습니다. 패키지 디자인이 세련돼 보입니다. 후면에는..
AONE STORM 600W 80PLUS STANDARD 230V EU PC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AONE에서 가성비에 80PLUS 효율 인증을 더한 보급형 파워를 출시했습니다. AONE STORM 600W 80PLUS STANDARD 230V EU 제품으로 어떤 장점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AONE STORM 600W 80PLUS STANDARD 230V EU 파워는 효율 인증과 정격 600W, +12V 싱글레일로 12V 가용 출력이 96%에 달하며 1W 이하 대기전력, Active PFC, 각종 안전 장치도 적용된 제품으로 가격 대비 스팩이 아주 괜찮은 파워입니다. AONE STORM 600W 80PLUS STANDARD 230V EU 패키지 몇가지 특징만 간략하게 적혀 있는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보통 80PLUS 인증을 받은 파워들은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