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

topower TOP-500DS Hybrid Single Rail 80PLUS Bronze Rifle 500W, 600W 보급형 파워 시장은 상당히 경쟁이 치열하고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topower는 대만에 위치한 파워 전문 제조사로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80PLUS 브론즈 효율과 수명이 길고 조용한 Rifle팬, 무소음 모드 지원의 하이브리드 방식을 적용한 파워입니다. 과연 보급형 파워의 선두가 될 수 있는 제품인지 topower TOP-500DS Hybrid Single Rail 80PLUS Bronze Rifle 파워를 확인해보겠습니다. topower TOP-500DS Hybrid Single Rail 80PLUS Bronze Rifle 파워 스팩입니다. 정격 500W의 표준 ATX로 +12V 싱글레일, Active PFC, 각종 안전장치가 적용되었으며 80PLUS 브론..
디지아이캠 COMSOME T38 한손 게이밍 키보드 공간 활용과 편리한 한손 게이밍 키보드를 소개합니다. 게임을 할때면 키보드 특정 위치에 있는 키들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넓은 키보드는 마우스 움직임에 방해가 될때도 있고 공간을 많이 차지 하기도 합니다. 게임 할때, 좀 더 편리하게, 그리고 마우스 동선에 방해가 적은 키보드가 있다면 상당히 유용할 듯 싶습니다.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을 가진 괜찮은 제품이 하나 출시 되었습니다. 디지아이캠 COMSOME T38 한손 게이밍 키보드입니다. 사실 이런 한손 키보드는 이미 나온지 오래 되었습니다만 이제품은 가성비가 상당히 좋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게이밍 키보드는 거의 모두 기계식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디지아이캠 COMSOME T38 한손 게이밍 키보드 역시 그런 추세에 맞춰 오테뮤..
무선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제이버드 X4 . . 2006년에 설립된 제이버드는 아웃도어용 스포츠 이어폰의 한 축으로 자리 잡았으며 로고와 닯은 특유의 이어훅은 액티비티한 환경에서도 우수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야외용 스포츠 이어폰이라고 하기엔 사운드도 좋아서 인도어용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제이버드는 현재 로지텍에 인수되어 있으며 이번에 전작인 X3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더욱 뛰어난 퍼포먼스 를 지닌 최신 제품인 제이버드 X4를 출시하였습니다. . . - 드라이버 :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 감도 & 저항 : 99dB, 16Ω - 충전시간 : 약 2시간 - 블루투스 버전 : 4.1 - 이어폰 무게 : 14.8g - 주파수 응답 : 20 ~ 20,000Hz - 오디오 형식 : 16bit stereo - 재생범위 : ..
그 마우스..몬스타 그로자 G3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몬스타기어에서 최근에 출시한 마우스인 그로자 G3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같이 출시된 그로자 G1 보다는 상위 기종으로 역시 매크로 기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그로자 게이밍 마우스의 매크로 기능에 대해서는 이전에 리뷰한 G1에서 다뤘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이슈가 되고있는 그 매크로가 적용된 이 제품도 살펴보겠습니다. 몬스타 그로자 G3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게이밍용으로는 좋은 PMW3360 센서가 사용 되었습니다. DPI는 최대 12000까지 지원되며 8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 7개의 버튼은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며 마우스 무게는 110g으로 적당한 편이지만 길이는 128mm로 조금 긴 형태입니다. RGB LED 역시 지윈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GTune GK638 Optic RGB 광축 키보드 요즘 기계식 키보드의 트랜드는 "게이밍" "광축"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광축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광축의 장점은 빠른 입력 반응, 구조적인 방수와 스위치 교체 기능입니다. 가성비의 한성에 출시한 GTune GK638 Optic RGB 광축 키보드는 다소 생소한 MJ 스위치를 적용 한 제품으로 많은 기능들고 가지고 있습니다. MJ 스위치의 타건감이 아주 궁금한 이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입니다. 한성컴퓨터 GTune GK638 Optic RGB 광축 키보드의 스팩입니다. MJ 옵티컬 스위치를 사용하였으며 스위치 교체, IP68 생활 방진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104키 풀배열로 키캡은 한영 이중사출 방식의 ABS 재질이며 RGB LED를 지원합니다. 중보급형 포지션의..
마이크로닉스 MANIC G70 Revolution 3360 게이밍 마우스 독특한 디자인, 화려한 RGB, 3360 센서, 인체공학적 손목 서포터 설계에 조그 스위치가 부착된 게이밍 마우스. 파워와 케이스로 유명하며 최근에는 게이밍 기어들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크로닉스에서 출시한 MANIC G70 Revolution 3360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측면에 많은 버튼들이 있는 마우스는 사용해 봤는데 조그 스위치는 생소하네요. 제품을 자세히 확인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NIC G70 Revolution 3360 게이밍 마우스 스팩입니다. 살짝 무게감이 느껴질 수 있는 148g의 무게, 높이가 47mm로 일반적인 마우스들 보다 조금 높습니다. 크기를 보면 약간 빵빵한 형태의 마우스임을 알 수 있겠네요. 우수한 게이밍 성능의 3360 센서가 사용되었으며 최대 12000 DP..
몬스타 그로자 G1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 몬스타기어에서 출시된 그로자 마우스는 FPS 게임에서 반동을 제어하는 매크로 기능 탑재로 이슈가 되었고 현재도 많은 배그 유저들이 금기시 하는 제품입니다. 강력한 매크로를 이용한 FPS게임 Y축 보정 제어 때문에 핵마우스라는 평도 듣고 있습니다. 몬스타 그로자 G1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최근에 출시된 제품으로 이전 그로자 마우스가 지원하던 매크로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리뷰하기가 조심스러운 제품이지만 제품을 살펴보면서 이 매크로가 왜 이슈가 되는 기능인지도 객관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 배그 유저로 상당히 궁금하네요. 몬스타 그로자 G1 커스텀 매크로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 3325센서, 최대 10,000DPI, 7단계 DPI 변경, 레인보우 LED를 지원하며 길이 125mm..
마이크로닉스 Master Z200 강화유리 케이스 케이스, 파워, 마우스 등등 다양한 PC관련 제품을 출시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마이크로닉스. 마닉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Master 케이스 시리즈는 가격대비 우수한 디자인, 튜닝성, 편의성. 기타 등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업입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멋진 전면 LED 라인을 가진 마이크로닉스 Master Z200 강화유리 케이스 역시 그런 마닉의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ster Z200 강화유리 케이스는 미들타워입니다. 좌측과 전면은 강화유리, 우측은 스틸 재질이 사용되었으며 3개의 화이트 링팬과 1개의 일반 팬, 모두 4개의 팬이 기본 제공됩니다. 스토리지 는 SSD 2개, HDD 2개 장착이 가능하며 그래픽카드는 370mm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