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

MAXTILL TRON G10 PRO reborn 게이밍 마우스 . . MAXTILL, 맥스틸은 국내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제품들의 가성비가 좋아서 인지도가 아주 높습니다. 많은 라인업 중에서 G10 게이밍 마우스는 50만개 이상 판매된 대표적인 제품이며 그 후속으로 상당 부분이 업그레이드 된 MAXTILL TRON G10 PRO reborn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하였습니다. rebon이라는 네이밍에 걸맞게 센서 변경으로 성능 업, LED 변경으로 튜닝성 업을 하였으며 그립감이 뛰어났던 디자인에는 큰 변화는 없지만 일체형 상판을 가진 이전 제품과 달리 구분형 상판을 적용 하였습니다. 스테디셀러인 G10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을 제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MAXTILL TRON G10 PRO reborn 게이밍 마우스의 스팩입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가지에 표면 재질..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고 410 블루투스 이어폰 . . - 블루투스 5.0 지원 - 마그네틱 절전 센서 - 10mm 사운드 드라이버 - 듀얼모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ANC) - 3.5mm 스테레오 유무선 겸용 케이블 - 플랜트로닉스 시그니처 사운드, APP - 2시간 충전 / 최대 10시간 사용 / ANC 사용 시 8시간 사용 음악을 들을때 주위의 시끄러운 소리나 잡음은 큰 방해가 됩니다. 주위 소음을 차단하여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듀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이어폰들은 그래서 인기가 많습니다. ANC와 뛰어난 사운드, 다양한 기능을 가진 Plantronics BackBeat GO 410 블루투스 이어폰을 살펴보 겠습니다. 플랜트로닉스는 블루투스 기기와 헤드셋 전문 업체로 많은 글로벌 기업들의 공식 헤드셋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플랜트..
커네스트 미포 i17 블루투스 이어폰 . . - 블루투스 버전 : 5.0 - 이어유닛 : 6mm 마이크로 다이나믹 드라이버 - 충전 & 사용시간 : 2시간, 17~20시간 - 블루투스 수신거리 : 15mm - 블루투스 프로파일 : A2DP / AVRCP / HFP / HSP - 무게 : 13.6g - 방진 방수 : IP68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능들은 비슷하면서 종류와 가격대가 너무 다양한데요, 새로 출시된 제품으로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뛰어난 사운드, 편리한 블루투스 5.0 방식, 인체 공학적 이어유닛 디자인 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최대 20시간의 플레이타임을 가진 커네스트 미포 i17 블루투스 이어폰을 살펴보겠습니다. " 패키지 " 커네스트 미포 i17 블루투스 이어폰 패키지는 전체가 비닐로 완전히 밀봉되어있습니다. 패키지는 ..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 . . 게이밍 시 헤드셋과 이어폰은 각각 장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이밍 이어폰은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으며 노즐이 귀에 쏙 들어오기 때문에 헤드셋보다 소리 전달력이 더 좋고 입체감 또한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큰 장점도 있습니다. 독일의 게이밍 기어 제조사인 ROCCAT에서 제작한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은 프로 게이머팀이 사용해보고 평이 너무 좋아서 출시하게 된 제품입니다. ROCCAT SCORE 게이밍 이어폰은 듀얼 드라이버 구조로 저음은 10mm 네오디뮴, 중고음은 6.8mm 드라이버가 담당합니다. 오버이어 타입으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듀얼드라이버 구조로 임팩드있는 타격감과 선명한 중고음, 음분리도가 장점입니다. 게이밍 이어폰으로 마이크 역시 지원합니다. ROCCAT SCORE..
위아이엠 VIRGO M58 가상 7.1채널 진동 게이밍헤드셋 최근에 출시되는 인기있는 게임들은 사운드플레이가 중요하며 양방향 음성 채팅도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요즘 배그나 오버워치 등 일부 게임들 영향으로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관심과 구매가 상당히 늘었는데요,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들 중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있어서 자세히 살펴보고자 합니다. 위아이엠 VIRGO M58 7.1채널 진동 게이밍헤드셋입니다. 가상 7.1ch, 진동 기능,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으로 LED 역시 지원합니다. 스팩이나 기능은 타 게이밍 헤드셋과 큰 차이는 없으나 2만원대로 출시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 입니다. 위아이엠 VIRGO M58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위아이엠 VIRGO M58 7.1채널 진동 게이밍헤드셋 패키지는 이전에 리뷰했던 동사의 M60과 동일한 ..
위아이엠 VIRGO M-60 게이밍 헤드셋 리얼 7.1채널과 바이브레이션 기능을 채용한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들이 많은 제조사에서 출시 되고있습니다.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종류로 유저 입장에서는 반갑지만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여기 가격대 이상의 마감과 음질, 외형을 가진 멋진 게이밍 헤드셋이 있습니다. 제조사인 위아이엠은 PC 주변기기 중 헤드셋을 중점으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VIRGO M-60 게이밍 헤드셋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아이엠 VIRGO M-60 게이밍 헤드셋 스팩입니다. 40mm 네오디뮴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사용 되었으며 좌우 이어유닛에 LED 적용, 플랙시블 마이크가 적용되었습니다. 가상 7.1ch, 진동 바이 브레이터 역시 지원하며 스팩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전용소프트웨어도 제공됩니다. 위아이엠 VIRGO M-60 게이밍..
Western Digital 8TB Ultrastar DC HC320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 . HDD는 일반 PC용, NAS용, 기업용 등 여러 가지로 나뉩니다. 그 중에서 기업용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는 일반 하드보다 안정성이 더욱 높으며 성능 또한 더 높습니다. 주요 데이터를 안전 하게 보관해야 하는 제품인만큼 당연할 수 밖에 없는데요, 사실 용도가 나뉘긴 하지만 일반적인 PC에 사용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 오히려 성능과 안정성면에서 더 좋기 때문이죠. 글로벌한 스토리지 전문 업체인 WD는 2012년에 역시 스토리지로 잘 알려진 히타치의 하드디스크 분야를 인수하였으며 이번에 Western Digital 8TB Ultrastar DC HC320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를 출시하였습니다. 기업용 하드는 PC용, NAS용과 어떤 성능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Western Digital..
리더스로직 micro SDXC CLASS10 512GB Micro SD 카드는 사용할 곳이 많은 제품입니다. 차량 블랙박스, 디지털 카메라는 물론,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면서 스마트폰, 태블릿, 블루투스 스피커에도 쓰이며 PC나 노트북에도 쓸 수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기기의 부족한 기본 용량을 외장 SD 카드로 확장하기에 제격인 제품이죠. 마이크로 SD 카드도 SSD와 동일하게 SLC, MLC, TLC NAND 제품이 있으며 TLC NAND의 장점인 가격대비 높은 용량을 적용한 고용량의 마이크로 SD 카드가 올해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판매중인 제품 중 가장 높은 용량은 512GB이며 리더스 로직에서 출시한 리더스로직 micro SDXC CLASS10 UHS-I U3 V30 A1이 그 중 하나입니다. 가성비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 제품을 살펴보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