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 . . 브리츠는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선호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양 유닛 사이 선이 있는 제품과 선이 없는, 완전 무선 코드리스 제품이 있습니다, 편리한 컨트롤러와 상대적으로 유닛 분실의 위험이 적으며 좀 더 안정적인 통화 품질 때문에 선이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Britiz에서 새로 출시한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은 요즘 인기 많은 완전 무선은 아니지만 우수한 브리츠 사운드, 편리한 컨트롤러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입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BE-MK2000 블루투스 이어폰의 스펙입니다. - 블루투스 버전, 통신거리 : 4.1, 10m - 블루투스 칩셋 : CSR8645 Apt-X..
SuperFlower SF-600P14HE ECO BRONZE KING FDB . . 최근에 출시되는 파워들을 보면 고급형 파워에 적용되는 기능을 가지고 나오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보급형이지만 무소음 지원의 하이브리드 기능이 적용된 점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무소음 기능은 예전에는 다소 비싼, 일부 고급형 파워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요, PC 환경을 좀 더 정숙하게 만들면서 고품질의 부품을 사용하고 플랫케이블로 편의성과 외적인 모습에도 신경을 쓴 제품이 유통사 뉴젠시엔티를 통해서 출시되었습니다. 글로벌 파워 제조사로 유명한 SuperFlower의 SF-600P14HE ECO BRONZE KING FDB 입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uperFlower SF-600P14HE ECO BRONZE KING FDB 파워는 ATX 규격으로 140x150x86mm의 크기..
데코 pure max 501 차량용 공기청정기 . . 요즘 황사 또는 미세먼지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덩달아 공공청청기에 역시 관심도 많이 높을거라 생각됩니다. 가정내 환경은 신경을 많이 쓰지만 자동차 실내 환경은 상대적으로 등한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차량은 외부 먼지 뿐 아니라 실내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나쁜 화학물질 때문에 운전자나 동승자의 건강에 좋지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차량뿐 아니라 실내 작은 공간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데코 pure max 501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이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데코 pure max 501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165x165mm 크기로 차량용으로 만들어졌으며 500g의 가벼운 무게와 5V 입력으로 휴대용 배터리로도 작동이 가능한 장점이 ..
마이크로닉스 L1 강화유리 블랙 케이스 . . 마이크로닉스는 많은 라인업의 PC 케이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L1 강화유리 블랙 케이스는 최근에 출시된 제품으로, 요즘 PC케이스들은 거의 대부분 하단 파워 구조인데 반해 오랫만에 보는 상단 파워 구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예전 케이스 느낌이 나지만 외부는 강화유리와 튜닝성이 좋은 RGB LED를 지원하여 요즘 트렌드에 맞게 디자인되어 매력적인 외형과 좋은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L1 강화유리 블랙은 미들타워로 ITX부터 ATX 메인보드까지 지원하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두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SSD와 HDD는 각 2개씩 설치되며 후면에는 120mm ARGB LED 팬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습니다. 패널 좌측은 강화유리, 우측은 ..
마이크로닉스 ROUND STUDIO BT-1000 블루투스 커브드 스피커 . . 마이크로닉스는 PC 관련 제조업체로 케이스나 파워가 상당히 유명하며 그 외 마우스, 헤드셋 같은 게이밍 기어도 만들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가 스피커라니 좀 의외긴 하지만 상당히 기대되는 사운드바 스피커를 하나 출시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운드바 스피커는 높이가 낮고 가로가 긴 사각형 모습을 하고 있고 이 제품 역시 비슷한 외형이지만 1800R의 곡율이 적용된 커브드 디자인이며 유무선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도 있습니다. 차별화된 디자인을 가진 마이크로닉스 ROUND STUDIO BT-1000 블루투스 커브드 스피커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ROUND STUDIO BT-1000 블루투스 커브드 스피커는 가로가 긴 사운드바입니다.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컬러에 블루투스 4.2가 적용..
AORUS M5 RGB 게이밍 마우스 . . Gygabyte, 기가바이트는 글로벌한 제조업체로 많은 PC관련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워낙 유명한 제조사라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고 별 다른 설명이 필요 없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기가바이트가 유통 하는 제품군 중에 AORUS 타이틀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AROUS는 기가바이트 브랜드 중 하나 이며 주로 게이밍 제품에 특화되어 있고 메인보드, 마우스, VGA, 노트북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AORUS M5 RGB 게이밍 마우스는 최상위 게이밍 센서인 Pixart 3389를 사용하면서 여러 기능들을 제공하는 고급형 마우스입니다. 이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ORUS M5 RGB 게이밍 마우스는 Pixart 3389 센서를 사용하고 감도는 최저..
ALSEYE HALO H360 수냉쿨러 . . ALSEYE는 PC 쿨링 제품 전문 제조업체로 최근에 가성비로 상당히 많은 관심과 좋은 평을 듣고 있습니다. 요즘 일체형 수냉 쿨러는 우수한 발열 제어와 튜닝 효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고 예전과 달리 가격대도 많이 낮아져서 접근성이 좋아졌는데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ALSEYE HALO H360 수냉쿨러는 가성비 극강의 제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ALSEYE HALO H360 수냉쿨러는 120mm 쿨링팬 3개가 장착되는 3열 라디에이터 제품으로 펌프 회전 속도는 약 2600rpm이며 워터블럭은 16가지 색상의 레인보우 LED를 지원하여 튜닝성도 우수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120mm 팬 역시 레인보우 LED 기능이 있으며 팬은 최저 800prm, 최고 2000r..
Jabra Evolve 65T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 사용기 . . Jabra는 세계 최초의 블투투스 헤드셋을 만들 만큼 음향 장비와 블루투스 분야에서는 대단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타사 헤드폰이나 이어폰들 보다 더 많은 스마트한 기능들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Jabra Evolve 65T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 1회 충전으로 5시간 사용 및 크래들을 이용하면 최대 15시간 플레이가 가능하며 스마트폰, PC, 노트북과 연결도 가능하고 노래를 들으면서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 음성 명령 지원, Jabra Sound+ 앱, PC에서 활용하는 Jabra Direct 2.0 전용 소프트웨어까지 제공합니다. Jabra Evolve 65T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의 사운드와 다양한 기능을 확인해보는 사용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