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음향기기/기타

TG삼보 50W 5포트 USB SMART Fast CHARGER TG-MC8A5P

 

스마트기기가 널리 보급 된 만큼 요즘 다양한 충전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가정에 여러대의 스마트기기 또는 주변 기기들 때문에 여러대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는 멀티충전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보조 베터리 대한 관심 또한 마찬가지죠.

 

TC삼보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TG-MC8A5P 제품은 스마트 칩 내장으로 스마트 기기를 자동으로 인식하며

여러 안전장치가 적용되고 크기도 작은 휴대성 좋은 실용 적인 제품입니다.

 

TG삼보 50W 5포트 USB SMART Fast CHARGER TG-MC8A5P를 살펴 보겠습니다.

 

 

5포트 USB 충전 방식입니다. 최대 5V/8A 40W 출력을 지원하고 한포트당 최대 2.4A 까지 지원이 됩니다.

 

제품 색상도 4가지로 다양하네요. 살펴 볼 제품은 블랙 입니다.

 

■ 패키지 소개

 

제품 및 색상을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면 상단과 하단에는 제품의 특징이 적혀 있네요.

 

패키지 후면에도 제품의 특징이 나와 있습니다. 전자제품이다보니 주의사항도 있고요.

 

위,아래는 스티커로 봉인 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양 측면에는 기기 호환성과 제품의 이름이 있습니다.

 

■ 개봉 및 제품 확인

 

 

심플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메뉴얼은 없네요.

 

충전기, 전원 케이블, USB충전케이블 ...3가지가 구성품의 전부 입니다.

 

동봉된 USB 충전케이블은 끌부분이 일반적은 USB 케이블 좀 다르게 생겼네요.

 

충전기 입니다. 직사각형 형태이며 크기는 성인 손바닥 정도네요.

상단에는 TG 로고 적혀 있고 작동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LED가 하나 있습니다.

약 130g의 무게로 가볍고 작아서 휴대성도 좋습니다.

 

후면에는 제품의 스펙과 기타 정보가 적혀 있네요.

 

어댑터 일체형이라 전원 케이블을 연결하는 곳이 있습니다.

 

5Port USB 입니다. 5개를 동시에 충전 할 수있으니 웬만한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유용할 듯 합니다.

 

제품의 크기를 위해 많이 사용들 하고 있는 샤오미 베터리와 비교 해 봤습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상태 표시 LED가 점등 됩니다.

 

■ 실 사용 및 마무리

 

 

저렴한 충전기를 구입해서 단선도 되고 개별로 충전 하다 보니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5포트 멀티 충전기를 처음 사용 해 봤는데 상당히 편리하네요.

넉넉한 출력으로 여러대의 스마트기기와 주변기기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고 과전압/과전류/과충전/온도조절 보호

기능도 있으니 안전성도 믿음직 하고 특히 크기도 작고 가벼워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고속 충전 지원 기능이 있어서 그런지 충전도 좀 빠른 느낌입니다.

 

더욱 마음에 드는 점은 TG삼보 제품이라서 전국 A/S 센터가 많아 고장시 A/S 받기가 수월한 점 이네요.

전자제품은 고장이 잘 날 수 있기 때문에 전국망 A/S는 큰 장점 입니다.

 

가정마다 스마트 기기가 많은 요즘은 멀티 충전기는 어쩌면 필수 아이템이 되는 것 같습니다.

TG삼보 50W 5포트 USB SMART Fast CHARGER TG-MC8A5P 제품은 안정성과 휴대성, 편리함, A/S 까지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네요.

 

 

 

 


" 이 사용기는 삼보컴퓨터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