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6

스카이디지탈 SKY S70V RGB 가상 7.1ch 진동 게이밍 헤드셋 요즘 특정 게임 때문인지 게이밍 헤드셋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 시장은 다양한 제품들로 넘쳐나는데요, 스카이디지탈에서도 보급형 헤드셋인 SKY S70V RGB 가상 7.1ch 진동 게이밍 헤드셋을출시했습니다. 이전에 출시된 메카닉 H500, 700 게이밍 헤드셋이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데 한단계 낮은 포지션이지만 이 제품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스펙을 잠시 살펴보면, 스카이디지탈 SKY S70V RGB 가상 7.1ch 진동 게이밍 헤드셋은 50mm 드라이버와 305g의 가벼운 무게, 가상 7.1ch, 진동기능, RGB LED, 컨트롤러가가 특징인 제품으로 게이밍 헤드셋이 갖춰야할 기본은 모두 가지고 있는 있고 색상은 블랙만 출시되었습니다. 전동..
경성GK 큐닉스 UNDERDOG PRO 게이밍의자 DACIA 한번 구입하면 오래 사용하는 의자는 너무 많은 제품이 판매되고 있어서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언제부턴가 의자 시장에 게이밍 체어가 등장했습니다. 프로게이머나 스트리머들이 사용하면서 부터 인기가 급상승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다보니 다양한 제조사에서 제품이 출시되고 있고 모니터 전문 기업으로 유명한 경성GK도 이 게이밍 체어 시장에 발을 딛였습니다. 첫 출시한 제품이 경성GK 큐닉스 UNDERDOG PRO 게이밍의자 DACIA입니다. 사실, 저 역시 최근에 의자를 구입하면서 게이밍 체어와 시디즈, 파트라 같은 일반 기능성 의자 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되어 궁금했던 게이밍 체어를 사용해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경성GK 큐닉스 UNDERDOG PRO 게이밍의자..
마이크론 Crucial MX500 M.2 2280 아스크텍 (250GB) 마이크론 Crucial MX500 SSD는 2016년에 출시된 마이크론 Crucial MX300 후속 제품으로 2.5인치 SSD와 달리 M.2 소켓을 사용하는 작은 크기로 케이블이 필요없고 설치가 쉬운 장점이 있어서 M.2 SSD를 선호하는 분들도 많은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마이크론 SSD는 우수한 내구성, 안정성으로 좀비라는 별명이 있는데요, 성능까지 향상된 마이크론 Crucial MX500 M.2 2280 아스크텍 (250GB)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크론 Crucial MX500 M.2 2280 SSD는 250G,500G,1T 3가지 제품이 출시되었고 가로 22mm x 세로 80mm의 M.2 소켓을 사용하는 2280 규격의 제품입니다. 이전 MX300 M.2와 비교하면 최대 읽기 530MB/s -> ..
마이크로닉스 Master T3000 Touch 케이스 튜닝성을 강조한 요즘 PC케이스들은 대부분 디자인이 비슷합니다. 뭔가 차별화된 기능이나 특징이 있다면 주목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마이크로닉스에서 새로 출시한 Master T3000 Touch 케이스는 독특한 기능이 적용되었습니다. 기존 케이스들의 전원과 리셋 버튼이 누르는 버튼식인데 반해 이 제품은 터치방식입니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에 전면 터치 버튼이 적용된 마이크로닉스 Master T3000 Touch 케이스를 살펴보 겠습니다. 마이크로닉스 Master T3000 Touch 케이스는 ITX부터 ATX까지 지원하는 미들타워 케이스로 화이트 LED팬이 기본적으로 4개 제공되고 전면은 강화유리, 좌측면은 아크릴이 적용되어 튜닝성이 아주 좋은 디자인입니다. 넓은 내부 공간은 VGA 길이 410mm, ..
QSENN ARES Q150 크리스탈 키캡 LED 갈축 요즘은 기계식 키보드가 기본 사양일 정도로 많이들 사용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스위치 종류도 많아서 제품을 선택하는 재미, 타건하는 재미도 높아졌습니다.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들은 대부분 비슷비슷 합니 다. 기능이나 디자인이 별 차이가 없는데요, QSENN에서 출시한 ARES Q150 크리스탈 키캡 키보드는 어떤 차이 점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니다. QSENN ARES Q150 크리스탈 키캡 LED 키보드(이하 QSENN ARES Q150으로 표기합니다.)는 104키 풀배열로 오테뮤 스위치를 사용하고 스위치 교체, LED 기능을 지원합니다. LED는 White 단색입니다. 스펙상으로는 타 제품들과 뚜렷한 차이는 없지만 제품 이름처럼 키캡 표면이 투명한 재질로 만들진 크리스탈 키캡을 사..
인텔 Optane Memory M.2 2280 32GB 인텔 Optane Memory를 확인하기에 앞서 옵테인 메모리가 무엇인가, 어디에 쓰는 물건인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옵테인 메모리는 CPU와 스토리지(HDD)사이에서 캐시 역활을 하여 SSD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느린 HDD의 속도를 보완해주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SSD는 가격대비 용량이 HDD보다 비싸서 OS용으로 많이 사용하고 데이터 저장은 HDD를 사용합니다. 물론 요즘은 고용량의 SSD 가격이 예전보다는 많이 착해져서 OS와 중요한 프로그램, 게임 등을 SSD에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만 여전히 많은 데이터를 보관하기에는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대용량의 HDD를 SSD처럼 빠르게 쓸수 있다면 상당한 메리트가 있을텐데요. 그러기 위해서 나온 제품이 인텔 Optane Memory입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블루투스 키보드 성능 좋고 가성비 좋은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를 많이 제조, 판매하는 퓨전FNC에서 가장 최근에 발매한 제품 으로 접이식으로 역시 휴대성에 중점을 둔 키보드 입니다. 요즘은 스마트 기기들을 많이 가지고 있고 사용도 많이 하기 때문에 블루투스 키보드 한대쯤 있으면 정말 편리합니다. 신제품인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블루투스 키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블루투스 키보드는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설계에 무게가 195g으로 상당히 가벼워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블루투스 3.0지원과 완충 1시간 30분으로 최대 3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퓨전FNC INOTE X-Folding Elite Pro 패키지, 구성물 제품 크기만큼..
인텔 760P M.2 2280 NVMe 256GB SSD 처음으로 사용했던 SSD가 인텔 G2 80GB 제품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인텔 SSD를 만나보게 되었습니다. 그간 많은 제조사들이 SSD를 출시하였고 NAND 타입도 SLC, MLC를 거쳐 요즘은 64층의 적층 구조를 가진 3D TLC가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SSD는 SATA3 인터페이스로 대역폭이 6.0GB/s인데 반해 M.2 NVMe 방식은 PCIe Gen3x4 인터페이스에 최대 대역폭이 32GB/s로 훨씬 더 빠르고 효율적인 성능을 지원합니다. 인텔 760P M.2 2280 NVMe 256GB SSD는 인텔의 제조 기술력과 최신 3D 64층 TLC NAND, PCIe Gen3x4 인터페이스에 NWMe 1.3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고성능 SSD입니다. SSD는 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