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음향기기/사운드

일레븐플러스 Sound 2 Bluetooth Speaker


일레븐플러스 Sound 2 Bluetooth Speaker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일레븐플러스는 다소 생소한 이름인데요, 이 제조사는 블루투스 스피커외에 시계나 미니 선풍기, 가습기 등

소형 가전 및 악세사리류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는 이미 이전에 Sound 1 제품이 있었고

Sound 2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일레븐플러스의 모토가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디자인, 기본 기능에 

충실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기에 심플한 디자인과 단순한 기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Sound 2 Bluetooth Speaker는 2가지 색상이 있고 3W 출력, 2시간 완충으로 10시간 지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 크기에 후면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쇠로 된 곳에는 어디든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 패키지 확인


패키지 전체가 비닐로 밀봉되어있는데요, 미리 제거한 상태입니다. 

단순, 심플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진으로 확인 했던 Sound 2 제품과 거의 동일한 모습이네요.

제품만큼 박스 크기도 상당히 작습니다.


측면 역시 심플하게 만들어져있고 스피커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바닥에는 제품의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 개봉 및 구성물 확인


구성물은 보증서와 스피커만 들어 있습니다. 

메뉴얼이나 별도의 충전케이블도 들어 있지 않네요, 메뉴얼은 온라인에서 다운 받아야합니다.

http://elevenpl.us/ko/product/electronic/sound-2-bluetooth-speaker/ 에서 pdf 파일의 메뉴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품 보증서입니다. 안쪽에 기능 설명이 있지 않을까 보니 아무런 설명도 없네요.


■ 제품 확인


Sound 2 Bluetooth Speaker 전면입니다.

촘촘하게 구멍이 나 있는 그릴 형태로 되어 있습고 마감은 준수합니다. 전체 재질을 플라스틱으로 생각했는데

고무재질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쥐었을때 느낌이 상당히 좋습니다.


스피커 위,아래면인데 메뉴얼이 필요없을 정도로 심플하네요.

좌측은 볼륨 업/다운, 우측은 전원 On/Off 버튼입니다.


측면에는 고리가 있습니다. 줄을 걸어서 어디든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크기, 무게가 가벼워서 줄을 이용해도 충분히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블은 일체형이고 측면에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분리형 보다 분실의 위험이 없어서 좋긴 한데 케이블 길이가 좀 짧은게 아쉽네요.


Sound 2 Bluetooth Speaker에는 화이트 LED가 한개 있습니다. 전원 인가시 또는 충전시 LED가 점등이 됩니다.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충전하면 3초 주기로 LED가 점멸하고 완충 되면 LED가 꺼지게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역시 3초 주기로 LED가 점멸하는데 사용 중 완충되면 꺼지는게 아니고

7초 주기로 점멸됩니다. 베터리가 부족한 경우는 LED가 빠른 속도로 점멸합니다.

또 전원 온/오프 될때는 띠리링~하는 효과음이 들립니다.


제품의 크기는 95x95x28mm로 한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고 뒷주머니에 들어가는 포켓용 지갑보다 조금 더 큰

수준으로 휴대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무게는 186g으로 아주 가볍습니다.


■ 실사용 테스트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페어링시 11+SOUND2로 인식이 됩니다.

11+가 뭔지 궁금해서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제품을 디자인한 곳으로 언급이 되고 있네요.


Sound 2 Bluetooth Speaker 후면은 전체가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쇠로 된 재질이 사용된 곳은 어디든 접착시켜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테스트로 냉장고에 붙혀보니 아주 튼튼하게

접착이 됩니다. 접착력이 약해서 떨어질 위험은 절대 없을것 같습니다. 스피커를 식탁이나 장식장 등 떨어질 위험이

있는곳에 두고 사용하는것 보다 활용도가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요.


소리는 플랫하고 깨끗한, 맑은 소리가 납니다. 중,저,고음 어디 한곳이 튀지 않고 밸런스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영상은 OST 중 일부지만 다양한 장르의 팝, 가요를 들어 봤는데 크기에 비해 나름 괜찮은 음질로 생각됩니다.

볼륨을 최대치 근처로 많이 높이면 약간 잡음 섞인 소리가 좀 들리긴 하지만 크기에서 오는 한계라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네요. 


■ 마무리



일레븐플러스 Sound 2 Bluetooth Speaker를 살펴봤습니다.

제조사인 일레븐플러스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만들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본에 충실하고,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Sound 2 Bluetooth Speaker는 직관적인 필요한 소수의

인터페이스만 가지고 있고 휴대성을 고려한 작은 크기와 무게, 벽에 걸거나 메탈 재질이면 어디든 부착할수 있는

편리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기에 비해 음질 또한 좋고 2시간 완충으로 10시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메뉴얼이 미동봉, LED 인디케이터가 상황에 따라 여러 색상으로 구분되어 보이지 않고 단색 점멸 횟수로만

상태를 파악해야 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시중에는 많은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다양한 부가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기능들은 필요없고 스피커 본연의 기본기능, 휴대성, 괜찮은 음질을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다면 관심을 

두셔도 좋을 제품 같습니다. 









"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Google play http://goo.gl/MHt7au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

App store https://goo.gl/fioe6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