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제닉스 STORMX TITAN 인-이어 이어폰 제닉스는 키보드, 마우스, 게이밍 체어 등 PC 주변기기 전문 업체로 자사 제품 중 튼튼한 내구성과 강력함을 표현하는 TITAN 명칭을 사용하는 제품군들이 있습니다, 이 명칭을 사용한 이어폰도 출시 가 되었는데요, 제닉스 STORMX TITAN 인-이어 이어폰입니다. 사실 출시된지는 1년이 훨씬 지난 제품이지만 이번에 사용해볼 기회를 가졌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닉스 STORMX TITAN 인-이어 이어폰은 6mm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사용하며 케이블 분리형으로 별도의 블루투스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도 가능하고 컨트롤러도 부착되어있습니다. 제닉스 STORMX TITAN 인-이어 패키지 제닉스 STORMX TITAN 인-이어 이어폰 패키지는 보호 비닐로 완전히 밀동되어있습니다..
슈어 플래그쉽 이어폰 SE846-BT1 사용기 . . . 슈어, SHURE SE846-BT1 개봉기를 통해 플래그쉽 다운 구성품과 외형을 확인했으며 소리를 들어보기 전에 외형만으로도 하이엔드급 다운 포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드, 미들, 로우 3웨이 4드라이브와 어쿠스틱 로우패스 필터를 탑재한 SE846의 사운드, 특히 새롭게 추가된 블루투스 음질도 상당히 궁금 해집니다. 슈어 SE846-BT1 유닛의 내부 구조를 보면 복잡하진 않지만 다양한 부품들로 가득 채워진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미들,로우 드라이버와 로우패스 필터가 결합된 드라이버 결합 유닛은 심장 과 같은 역활을 하며 10장의 스테인레스 플레이트가 정밀하게 결합되어 4인치 길이로 만들어진 로우패스 필터는 긴소리 경로를 만들어 왜곡없는 자연스러운 소리를 재생합니다. 4개의 드라이..
슈어 플래그쉽 이어폰 SE846-BT1 개봉기 . . . 슈어, SHURE SE846-BT1은 자사 모니터링 이어폰인 SE 시리즈에서 가장 높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 플래그쉽, 하이엔드 모델입니다. 846 숫자에서 가운에 4는 4개의 드라이버 유닛을 의미하며 하나의 유닛에 고음 1개, 중음 1개, 2개의 저음을 담당하는 드라이버가 3way 크로스 오버로 구성 되었고 어쿠스틱 로우패스 필터로 고음부터 저음까지 하이퀄리티의 완벽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외부 소리 유입을 차단하는 슈어만의 기술로 설계된 아이솔레이션 이어폰으로 섬세한 사운드 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실, 슈어 SE846은 2013년에 출시되어 현재까지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SE 시리즈 전 라인업을 리뉴얼하면서 안드..
브리츠 BA-C100 블루투스 스피커 음향기기 전문 제조사인 브리츠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같은 회사 제품이라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이 쉽지 않은데요, 브리츠 BA-C100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피커, 라디오 등 올인원 제품으로 다 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크기에 좋은 음질, 인테리어적인 이쁜 디자인을 겸비한 이 제품을 살펴보겠 습니다. BA-C100 스피커를 실제로 보면 의외로 고급스럽고 정말 이쁩니다. 브리츠 BA-C100 블루투스 스피커는 95x130x68mm로 작은 크기에 포터블한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 LCD, USB나 TF카드, 마이크로SD 재생 기능도 있으며 라디오, 시계, 핸즈프리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57mm 드라이버와 패시브라디에이터에 4W 출력, 심플한 레트로풍의 디자인..
LG 32GK850F 144Hz HDR 게이밍 모니터 - 사용기 LG 32GK850F 144Hz HDR 게이밍 모니터 개봉기에 이어 이번에는 실사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2인치 QHD 해상도, 광시야각 VA 패널, 144Hz의 고주사율과 HDR 기능, 광색역, Freesync2, 다양한 게임 모드가 특징인 제품으로 게이머뿐 아니라 게임, 영화, 작업 등 멀티미디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모니터입니다. 특히 요즘 핫한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건 모두 이유기 있기 때문인데요, 팔망미인! 32gk850f의 기능과 성능을 자세 히 확인합니다. LG 32GK850F 게이밍 모니터 디스플레이 확인 LG 32GK850F 모니터를 PC와 연결 후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LG HDR QHD로 인식되며 그래픽카드 제어판에서 최대 주사율인 144Hz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144Hz...고주사..
LG 32GK850F 144Hz HDR 게이밍 모니터 - 개봉기 요즘 모니터 시장은 고주사율과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적용한, 게이밍 모니터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게이머들은 좀 더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고성능의 모니터를 찾고 있는데요, LG에서 출시 한 32gk850f 역시 게이밍 모니터란 타이틀을 탈고 나온 제품으로 144hz의 고주사율과 HDR, QHD, 32인치 대화면이 특징이 모니터입니다. 사실 LG 게이밍 모니터는 게이머에게 특화된 Gsync를 탑재한 32gk850g를 먼저 선보였습니다만 Gsync 모듈 탑재로 가격적인 부담이 증가하여 소비자 접근이 쉽지 않았습니다. 이에 Gsync를 제외하고 라이센스 비용이 무료인 AMD Freesync2를 적용하여 가격을 낮추고 HDR 추가, 그 외 스펙 은 거의 비슷한 (물론 몇가지 소소한 차이는 ..
ABKO HACKER K663 카일 광축 키보드 V2 리니어 앱코에서 새로 출시한 멋진 광축 키보드 ABKO HACKER K663 카일 광축 키보드 V2 리니어입니다. ABKO는 국내 게이밍 기어 제품의 선두가 아닐까 싶은데요, 정말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입력 반응의 광축과 멋진 디자인에 알루미늄까지 적용된 이 키보드를 자세히 살혀보겠습니다. ABKO HACKER K663 카일 광축 키보드 V2 리니어는 카일 광축, 스위치 교체 기능, 이중 사출 키캡, 단색 화이트 LED 및 측면 레인보두 LED가 적용되었으며 상판은 알루미늄이 사용되었습니다. K663 키보드는 V1, V2로 구분 되며 스위치 역시 클릭과 넌클릭 두가지가 있고 상판 컬레에 따라 블랙과 레드로 나뉩니다. V1과 V2의 차이점은 사용된 키캡 컬러 차이입니다. ABKO HA..
퓨전FNC 드라칸 HS2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게이밍 헤드셋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가성비가 뛰어난 보급형 게이밍 헤드셋 시장은 경쟁이 치열한데요. 블루투스 기기로 유명한 퓨전 FNC에서도 가상 7.1ch을 지원하는 헤드셋을 발매했습니다. 솔직히 5만원 이하 게이밍 헤드셋들은 외형이나 기능, 소프트웨어까지 비슷한 제품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드라칸 HS2 헤드셋은 타제품들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펙은 50mm 드라이버에 단색 LED, 가상 7.1ch, 전용 소프트웨어 지원 등 일반적인 보급형 헤드셋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헤드셋은 무게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인데 제품 DB에서는 확인이 안되네요. 퓨전FNC 드라칸 HS2 7.1채널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패키지 전면에는 몇가지 특징과 제품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