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음향기기/마우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를 소개합니다.

게이밍용 PC주변기기 를 제조 및 판매하는 맥스틸은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가성비와 그립감이 좋은 G41 마우스를 살펴 보겠습니다.



고성능 옵티컬 센서인 PMW3310 센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310 센서면 중간급의 센서로 무난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131mm 크기로 작지는 않네요. RGB LED, 최대 5,000DPI까지 지원합니다.

별도의 무게추 같은건 없지만 111g은 적당한 무게 같네요.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패키지



맥스틸 마우스 제품의 패키지는 거의 모두 동일합니다.

비대칭 디자인, 블랙, 레드색상 조합으로 전면에는 제품의 사진, 후면에는 제품의 특이 간략하게 적혀 있습니다.



측면에는 제품의 스펙, 특징이 자세하고 표기 되어있습니다.



전면의 개폐형 구조로 오픈시 제품을 육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측에는 버튼 설명이 사진으로 나와 있네요.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구성물


구성물은 간단하게 마우스, 메뉴얼만 들어 있고 마우스는 별도로 한번더 박싱되어 있습니다.



메뉴얼에는 패키지와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지만 중요하게 볼건 없습니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외형



오른손잡이에 특화된 비대칭 구조의 유선형 디자인입니다. 그립감이 좋아보이네요,



무광 UV코팅이 적용된 플라스틱 재질로 마감이나 질감도 좋습니다.

휠버튼 포함 총 7개의 버튼, 양 측면은 미끄럼방지를 위해 빗살무늬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측면과 맥스틸 로고는 반투명 재질로 되어 있어서 LED가 점등 됩니다.



우레탄 재질의 휠은 구분감도 적당하고 역시 LED가 점등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DPI, LED 변경 버튼 클릭감도 무난하네요, 측면 버튼은 큼지막해서 누르기가 상당히 편합니다.

전체적으로 버튼들의 클릭감은 편차 없이 양호한 수준입니다.

DPI 변경은 디폴트 800, 버튼을 이용해 400-800-1600-3200-5000 순서로 변경 됩니다.

LED 버튼이 별도로 있는데요, 보통 DPI 변경과 LED가 동시에 변경이 되는 제품이 많은데 TRON G41은

LED 변경이 별도로 있어서 감도는 유지하면서 원하는 색상의 LED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케이블 단선 방지도 잘되어있고 바닥에는 4개의 피트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은 꼬임방지를 위한 직조 처리, 노이즈필터, 금도금 단자와 캡. 케이블타이로 구성되었습니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소프트웨어, LED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지원합니다.

버튼 설정 메뉴는 휠 스크롤 포함 모든 버튼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LED 설정 메뉴로 기본적으로 7가지 색상이 지원되고 LED 효과는 standard-neon-ripple-corlor cycle mode를

지원합니다. LED 강도와 주기도 조절이 가능한데 단색 고정은 안됩니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LED MODE 입니다.



소프트웨어 매크로 지원, 세부적인 감도 조절, 포인트, 휠 스피드 및 폴링레이트 조절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그립감


TRON G41은 131mm로 좀 큰 느낌은 들지만 마우스 뒷쪽 높이가 낮고 엄지쪽(좌측) 부분이 깊게 들어간

디자인이어서 의외로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그립감은..기대 이상으로 좋습니다.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 마무리



MAXTILL TRON G41 GAMING MOUSE를 살펴 봤습니다.

날렵하고 세련된 디자인, 작은 크기는 아니지만 의외로 그립감도 상당히 좋고 다양한 RGB LED 지원,

전용 소프트웨어, 부담없는 가격 등 역시 맥스틸 제품 답게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제품입니다.

다만 131mm의 크기가 작은 마우스를 선호하는 분들에겐 다소 불편함을 줄수 있고

단색 LED 고정이 안되는 점(OFF는 가능하지만 그외에는 LED가 계속 숨을 쉬고 있어요)은 아쉽습니다.


맥스틸 TRON G41 마우스는 전체적으로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맥스틸에서 앞으로 나올 마우스들이 기대 됩니다.







"이 사용기는 MXTILL과 쿨엔조이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