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음향기기/기타

MRPB-1000N 6구 블럭탭 인테리어 멀티탭


가정내에 전자기기들이 많아지면서 멀티탭과 그 주변은 정리가 힘들고 보기도 좋지 않습니다.

특히 케이블 정리는 진짜 힘들고 각종 어탭터들도 관리가 쉽지 않죠.

멀티탭과 어댑터들에 먼지가 많이 쌓이면 혹여 문제가 발생할 소지도 있습니다.

요즘은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멀티탭에 선정리와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함께 얻을 수 있는 멀티탭정리함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 MRPB-1000N 6구 블럭탭 인테리어 멀티탭소개 합니다.



6구 멀티탭과 USB 충전포트 3개 있어서 깔끔한 정리와 스마트기기 충전도 가능합니다.

선정리를 위해 내부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제품의 사이즈는 다소 큰편 입니다.

전체 합계 3250W이내로 연결이 가능하네요.


■ 패키지 확인


탄탄한 무지 박스로 포장되어 있고 박스가 제법 큽니다.

제품의 모양과 활용 가능한 제품들의 아이콘이 그려져 있네요, MADE IN KOREA 문구가 믿음직 합니다. 


■ 개봉 및 구성물 확인


구성물은 MRPB-1000N 6구 블럭탭 인테리어 멀티탭과 메뉴얼, 아이콘 스티커입니다.


메뉴얼은 제품 부위별 명칭과 사용방법이 그림으로 아주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MRPB-1000N 6구 멀티탭 정리함은 6개의 소캣과 케이블을 넣을수 있는 넉넉한 공간, 직관적인 아이콘 스티커를

이용하여 복잡한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아이콘 스티커는 PC 및 주변기기, 가전 제품 등 멀티탭을 많이 이용하는 제품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콘에 해당이 되지 않는 제품은 메모 스티커를 이용하여 직접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탭 제품은 에어쿠션으로 보호 되어 있습니다.


■ 제품 확인


전후면 블랙, 상하단은 화이트 색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상하 구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여러곳에 사각형의 고무 피스가 있는데 MRPB-1000N 6구 블럭탭을

여러대 쌓아서 사용할 경우 암수로 체결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재질은 플라스틱입니다.


전면에는 6개의 버튼과 중앙에 메인버튼, 3개의 USB 포트가 있습니다.

메인버튼은 멀티탭의 주전원 버튼과 동일합니다.

버튼은 부드럽게 눌리진 않습니다. 약간 힘을주고 꾹 눌러야 되네요.

버튼은 소켓과 일대일 대응이라 개별 작동이 가능합니다. 버튼 상단에 보면 작은 돌기가 나와 있는데요,

어두운 곳에서 손가락 감각을 이용하여 끄거나 켤때 도움이 됩니다.


양 측면은 개폐형으로 되어 있고 콘센트는 3개씩, 내부는 선이나 어댑터 수납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면은 양 측면과 달리 케이블이 나올수 있게 만들어졌고 어댑터를 넣는 경우 열 배출을 위해 타공이 되어 있습니다.


MRPB-1000N 6구 블럭탭을 놔둘 공간이 협소 하다면 세워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전면 USB 포트는 최대 6A 30W로 웬만한 스마트기기들은 고속 충전이 가능한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3대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하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주전원 버튼과 개별 버튼에는 주황색 LED가 점등 되는데요, 그냥 보면 밋밋한데 아이콘 스티커를 부착하면

뭔가 인테리어적인 맛이 납니다.


■ 실사용 및 마무리


TV 장식장 아래 정리가 안되고 있네요, MRPB-1000N 6구 블럭탭 인테리어 멀티탭을 이용하여 깔끔하게 정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


3면 개방형으로 콘센트 장착이 쉽고 내부에 수납 공간이 있어서 어느정도 큰 어댑터 들도 장착 및 정리가 가능

합니다. 어댑터들과 어지러운 선들을 뭉쳐서 넣을 수 있어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네요.


멀티탭과 어댑터, 게이블로 어지러웠던 공간이 한번에 깔끔하게 정리 되었습니다.

MRPB-1000N 6구 블럭탭 제품으로 인테리어적인 효과도 볼 수 있네요, 또 개별 전원으로 대기전력을 줄일 수 있어서

전기세 절감 효과도 있습니다. 멀티탭정리함을 사용하기 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만족도가 크네요.





MRPB-1000N 6구 블럭탭 인테리어 멀티탭을 살펴 봤습니다.

개별 스위치 적용으로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대기전력을 차단 할 수 있고 LED로 쉽게 구별도 가능합니다.

또 USB 충전 기능은 가정내 스마트 기기가 많은 만큼 충분히 활용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박스탭 본연의 기능은 멀티탭 + 선정리입니다. 

멀티탭에 꽂힌 복잡하고 보기 싫었던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 해 주는 제품으로 인테리어적인 디자인이 적용 되어서

그 기능을 충분히 잘 수행하는 제품인것 같네요.


PC 주변, 주방, 거실 등 어디든 눈에 잘 띄는곳이 멀티탭과 케이블로 난감하다면..추천 할 만한 제품입니다.






" 이 사용기는  마루느루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IT, 음향기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EFM ipTIME A604 유무선공유기  (0) 2016.12.09
TP-LINK RE200 무선확장기  (0) 2016.12.01
샤오미 Mi WiFi 청춘 유무선공유기  (3) 2016.11.10
LG전자 외장ODD GP60NW70  (0) 2016.10.29
EFM ipTIME N704BCM 유무선공유기  (0) 2016.10.11